모바일 마케팅: 고객의 전화기를 세일즈 툴로 만드십시오.

2020. 7. 20. 13:42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 고객의 전화기를 세일즈 툴로 만드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고객에게 관련 없는 문자를 보내지 마십시오.


실제로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메시지가 관련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기업은 고객에게 임의적이고 비실용적인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선택했기 때문에 모바일 마케팅에 실패했다.


당신은 당신의 의뢰인의 친구가 아니므로, 그들에게 보내는 어떤 메시지라도 정확하게 전달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은 방문자들을 당신의 주요 사이트로 이끌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당신의 전략은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당신의 홈 베이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전체 접근 방식을 모바일 플랫폼의 사용에 근거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외부 영향으로 인해 모바일 고객의 수준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또한 전체 시장이 바뀌면 고객 기반도 변화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시대에 뒤떨어지거나 관련 없는 기술은 실제로 비즈니스에 타격을 줄 수 있으므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의 성공률을 살펴보자.


마케팅의 성공 여부를 신규 판매 건수로 측정하기보다는 캠페인의 수명을 살펴보자.


계획을 세우기 위해 당신은 미래를 멀리 내다보고 싶을 것이다.




이것이 성공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마케팅 캠페인을 입소문이 나도록 노력하십시오.


이 광고들은 얼마나 독특하고, 재미있고, 흥미롭기 때문에 친구에서 친구로 전달될 수도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무료 앱을 제공한다는 생각에 익숙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앱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거나 업계와 관련된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앱을 만들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다; 여러분이 어드레스하고 있는 고객 종류에 맞춰 당신의 앱을 조정하라.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차근차근 일을 해야 한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선례를 따라야 한다.


문자 마케팅부터 시작해서 비디오 마케팅을 하고 마지막으로 모바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의사소통하기 위해 모바일 장치의 문자 메시지 기능을 사용하지만, 그들 모두가 가끔 사용되는 약어에 익숙하지는 않다.


고객이 프로모션 문자 메시지를 이해할 수 없으면 이를 무시하게 되며 이는 판매 기회를 놓친 것과 같다.




이러한 팁을 읽으면 뛰어난 모바일 마케터가 되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배울 점이 꽤 많고,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목표를 개발하고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추진하십시오.